◈ 음 악 공 간 ◈/감성 가요(남)

You Raise Me Up-임형주

떠나는길(허호녕) 2009. 11. 3. 12:19

You Raise Me Up-임형주

 

 When I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내 영혼이 힘들고 지칠때

 

When troubles come and
    괴로움이 밀려와

 

my heart burdened be
    나의 마음을 무겁게 할때

 

Then, I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나는 여기에서 고요히 당신을 기다립니다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당신이 내 옆에 와 앉을때까지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I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I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I am strong, when l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I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촬영지:아침고요수목원/떠나는길(허호녕)

6098

 

'깐돌이'님의 신청곡입니다.

저는 노래도 가수도 잘 모릅니다 ㅋ

처음 들어보지만 노래는 참 분위기 좋네요...^^ 

'◈ 음 악 공 간 ◈ > 감성 가요(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처-조용필  (0) 2009.11.06
어둠 그 별빛-김현식  (0) 2009.11.04
사랑했어요-김현식  (0) 2009.10.31
그 겨울의 찻집-조용필  (0) 2009.10.31
내마음 갈곳을 잃어-최백호  (0) 2009.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