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감성 가요(남)

두여인 - 태진아

떠나는길(허호녕) 2010. 10. 7. 10:22

"엘로우그린"님의 신청곡 배달입니다.

태진아의 "두여인"이네요.

이번에는 제가 늘 고민하는 사진선택의 어려움까지 해결해주셨네요. ^^

"이번 배경은 아름다운 노을 아님 높고 깊은 하늘이 배경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배경사진까지 신청을 해주셨네요 ㅎ

 

 촬영지:경남 창녕군 길곡/떠나는길(허호녕)

6409


두여인 - 태진아

두 여인

아직도~ 옛사랑을
지우지도 못하면서
어쩌다가 바보처럼
사랑속에 빠졌나요
받을때 하나라면
줄때도 하난~데
나는 왜 두여인을
사랑하고 있을까요
어~차피
죄가되는 사랑이라면
잊을건 잊어야지요
까맣게 잊어야지요
모든것을 묻어버리~고
받을때 하나라면
줄때도 하난~데
나는 왜 두여인을
사랑하고 있을까요
어~차피
죄가되는 사랑이라면
잊을건 잊어야지요
까맣게 잊어야지요
모든것을 묻어버리~고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