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감성 가요(남)

영아 - 김만수

떠나는길(허호녕) 2010. 11. 11. 00:41

오늘밤 라디오에서 흘러 나오던 노래입니다.

참 그리운 추억속의 노래중 한곡이어서 올려봅니다.

참고로... 제 이름 끝자만 따서 '영아'라고 부르기도 했습니다...ㅎ

촬영지:남이섬(2009년)/떠나는길(허호녕)

6441

 
영아 - 김만수

1.바람에 날리어 지는 낙엽은
새봄에 꽃피는 꿈을 보겠지
간밤에 보았던 영아에 꿈은
새봄에 온다는 기별이겠지~
영아~
나는 왜 어느새
나는 왜 어느새
기다려 진다고 꿈에 젖나
영아~
샘처럼 솟아나는 정 접어두고
영아~
꿈속에 다시꽃피는 날 기다려


2. 긴머리 날리며 떠난 저 길에
진달래 한아름 피어나겠지
창가에 어리는 기나긴 꿈은
한아름 피어난 사랑 이겠지~
영아~
나는 왜 어느새
나는 왜 어느새
기다려 진다고 꿈에 젖나
영아
샘처럼 솟아나는 정 접어두고
영아~
꿈속에 다시 꽃피는 날 기다려
영~아~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