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감성 가요(남)

존재의 이유 - 김종환

떠나는길(허호녕) 2010. 12. 7. 01:27

" 깐돌이"님께서 신청하신곡 김종환의 "존재의 이유"입니다.

이노래 한때 노래방가면 누구나 불렀던곡중에 한곡이었죠...^^

지나간 세월들이 참 멀게 느껴지는건 저만의 느낌일까요.

이노래가 인기를 끌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96년도 발표되었던 곡이네요...

촬영지:삼락공원/떠나는길(허호녕)

6464

 

존재의 이유 - 김종환

언젠가는 너와 함께 하겠지 지금은 헤어져 있어도
니가 보고 싶어도 참고 있을 뿐이지
언젠가 다시 만날테니까 그리 오래 헤어지진 않아
너에게 나는 돌아갈꺼야
모든걸 포기하고 네게 가고 싶지만
조금만 참고 기다려줘

알수 없는 또 다른 나의 미래가 나를 더욱더 힘들게 하지만
니가 있다는 것이 나를 존재하게 해
니가 있어 나는 살 수 있는거야
조금만 더 기다려 내가 달려갈테니
그때까지 기다릴 수 있겠니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