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감성 가요(남)

순애보 - 유리상자

떠나는길(허호녕) 2011. 5. 6. 18:54

요즘 신청곡이 많이 들어옵니다.^^

좀 밝고 즐거운 노래도 가끔 신청해주세요...ㅠㅠ

요즘 너무 가라앉은 분위기 ㅎ

도윤님의 신청곡 "유리상자의 순애보"입니다~ 

 

6601


순애보 - 유리상자

난 망설였는데 너무나 힘들었는데 너완 상관없다니
너에게 있어 나란 그저 좋은 추억이라니

참 오래 걸렸어 너아닌 다른 한사람 허락하기 까지는
니가 올지도 모를 자리 쉽게 내줄 수가 없었어

아쉽다는 표정만이라도 가만히 보내준다면
지금이라도 날 돌릴 수 있을텐데

나를 위한 연극이었다면 이젠 제발 그만해줘
너없이 내가 살아갈 수 있겠니

(바보야 더이상 망설이지마 한번도 널 잊은적은 없어)

아쉽다는 표정만이라도 가만히 보내준다면
지금이라도 날 돌릴 수 있을텐데

나를 위한 연극이었다면 이젠 제발 그만해줘
너없이 내가 살아갈 수 있겠니

난 망설였는데 너무나 힘들었는데 너완 상관없다니
너에게 있어 나란 그저 좋은 추억이라니

가사 출처 : Daum뮤직

 

모델:유도윤/다대포/떠나는길(허호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