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감성 가요(남)

겨울비는 내리고 - 김범룡

떠나는길(허호녕) 2011. 12. 6. 19:16

이제는 안오겠지.. 하고 어제 세차를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또 옵니다....ㅡ.ㅡ

 

20일부터는 새로운 음악을 사도 이렇게 게시글에는 못 올리게 한다니

그전에 부지런히 음원을 사둬야 겠는데 참.. 바뿝니다.

물론 또 언제 정책이 바뀔지 모르니 미리 사둔 음악들도 불안하기는 마찬가지입니다.

 

다음에만 그런가 싶었는데 네이버는 10월부터 이미 시행되었더군요.

앞으로는 웹상에서 노래를 듣는것도 돈을 줘야 들을 수 있도록 하려는 모양입니다.

노래를 사는 사람도 돈주고 사고, 그 노래를 듣고 싶은 사람도 돈내고 들어야하는가 봅니다.

 

음원권리자님들 참 때돈 벌겠습니다.

그렇게 되면 저는 안사고 안듣고 말겠습니다...ㅎ

 

겨울비는 내리고 맘은 착잡하고...

다행(?)이 누가 술한잔 하자는군요....ㅋ

촬영지:다대포/떠나는길(허호녕) 

6831

겨울비는 내리고 - 김범룡

 겨울비는 내리고 - 김범룡

그 누구인가 내게 다가와 나를 바라보는
애달픈 눈동자
비를 맞으며 우뚝 선 모습
떠나려 하는 내 님 이련가
바보같지만 바보같지만 나는 정말로 보낼수가 없어
하얀 네 얼굴 난 사랑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
눈물이 흐르네
바람불어와 뒤돌아 보면 당신은 저 멀리
사라져 버리고 아픈마음에 홀로 걸으면
겨울비 내려와 머리를 적시네

바보같지만 바보같지만 나는 정말로 보낼수가 없어
하얀 네 얼굴 난 사랑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
눈물이 흐르네
바람불어와 뒤돌아 보면 당신은 저 멀리
사라져 버리고 아픈마음에 홀로 걸으면
겨울비 내려와 머리를 적시네
겨울비 내려와 머리를 적시네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