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 델 출 사 ◈/전시행사모델

유지은 - 미소

떠나는길(허호녕) 2012. 5. 10. 17:43

미소는 사람을 밝게 합니다.

미소는 사람을 편안하게 합니다.

미소는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오늘 사진의 제목은 "미소"입니다~^^

 

 

요즘.. 다음 알리미와 구독리스트등이 바뀌면서

시시때때로 스마트폰으로 컴퓨터로 날아오는 알림기능이 거의 스펨수준입니다.

지우다가 지우다가 짜증나서 다 못하겠습니다.

블님들의 새글 하나하나는 물론 프로필사진, 배경음악, 댓글, 답글....

하루에 수십개씩 날아오니 일일이 클릭은 커녕

알리미 내용조차 다 볼 수가 없네요..

 

늘 그렇지만 이렇게 시스템이 한번 바뀔때마다 곤혹을 치루네요.

여러분들은 바뀐 시스템이 괜찮으신가요? ㅎ

1

 

2

 

3

 

4

 

5

 

6

 

7

 

8

모델:유지은/떠나는길(허호녕)

6946

One More Time (쥬얼리 ‘One More Time'원곡) - In-Gr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