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감성 가요(남)

묻어버린 아픔-김동환

떠나는길(허호녕) 2009. 9. 14. 17:16

 

촬영지:다대포 몰운대/떠나는길(허호녕) 

 

6046

 

 묻어버린 아픔 / 김동환


흔한게 사랑이라지만
나는 그런 사랑 원하지 않아
바라만 봐도 괜히 그냥 좋은
그런 사랑이 나는 좋아

 

변한건 세상이라지만
우리 사랑 이대로 간직하면
먼훗날 함께 마주앉아
우리 얘기 할 수 있으면 좋아

 

어둠이 내려와 거리를 떠돌면
부는 바람에 내 모든걸 맡길텐데
한순간 그렇게 쉽사리 살아도
지금 이순간 나는 행복해

 

어둠이 내려와 거리를 떠돌면
부는 바람에 내 모든걸 맡길텐데
한순간 그렇게 쉽사리 살아도
지금 이순간 나는 행복해
지금 이순간 나는 행복해

 

여전히 마음만 바뿝니다...

한때 이노래 노래방가면 꼭 불렀던 노래입니다.

지금 밖에 비도 추적추적오고...

분위기도 그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