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감성 가요(남)

HappyTears(행복한눈물)-김욱

떠나는길(허호녕) 2009. 9. 21. 20:04

처음에는 방송국으로 가야할 사연이 잘 못 온줄 알았습니다.

김조무님께서 신청하신곡 "HappyTears(행복한눈물)-김욱"을 올립니다.

사진은 오전에 올린 사진중에서 안 올렸던 사진을 골랐습니다...

아래는 방명록에 올려신 글입니다...

  • 김조무 
대기업에서 근무하다 구조조정 으로 임시직에 종사하는 사람입니다
박봉으로 생활하다 결혼30주년을 맞아 좋은선물은 못해주고 대신
신청곡으로 사랑의 선물을 보내고자 합니다.

이노래(행복한눈물 Happy Tears-김욱:여성솔로)의노래 전가사는 저의30년전
지금 제아내에게 처음 프로포즈하던 제사연과 너무도 일치하는부분이많아서
이노래를 좋아하게되었읍니다...30년전 신촌역에서 오지않는 그녀를한없이 기다리며
제가 메모햇던 사연을 하나 소개합니다...제가 화가나서 헤어지려했읍니다...

안녕
처음엔 당신을 나는 미워했어요.
그것이 사랑인줄 어느날 알았어요.
이생명 이불꽃 당신께 다바쳐
난 행복했어요...
아아 그러나 이젠 안녕..
후회없이 안녕..
웃으면서 안--녕.....

바로 이사연으로 지금 제 아내와
결혼에 골인 했읍니다..
30년전 추억을 기억하며
김욱-HappyTears(행복한눈물)
을 신청 합니다...선옥이 {제아내이름..사랑해..} 50대중년남성 올림

(방명록에 올리신 댓글을 여기로 옮깁니다.^^)

진정한카페-(아름다운의미)를 사랑하게된 열렬팬 김조무 입니다..

제가 가요와시를 함께 사랑한지 어언 30년이되었읍니다.

그동안 제가들은 모든노래중에  불후에명곡 3곡을 소개할까합니다..

1. 중국 (월량대표아적심-등려군)

2. 일본 (설의화:눈의꽃-나카시마 미카)

3. 한국 (행복한눈물: Happy Tears-김욱)

한번씩 들어보세요 정말 기가막힘니다

특히 우리한국 행복한눈물은 제가 팔이안으로굽는것이 아니라

세곡중 단연 최고의발라드 입니다  사실이노래나온지 5개월이되었으나

7대방송(KBS.MBC.SBS.TBS.경인.원음.불교)모든FM방송에 5개월간신청사연을

올렸으나 단한번도 방송이안되었어요. 정말 이노래가 시중에없나 하는의구심에

아름다운의미 카페에 신청해본겁니다..담당자님 너무너무 고맙씁니다..

7대방송에도 없는 노래를 틀어주셨읍니다..제아내가 너무너무좋아합니다..

특히 답글로 저희 부부결혼기념일 축하해주신

민들레님.산소같은여자님.해바라기님.문연옥님.떠나는길님  감사드립니다..

7대 FM 방송에는 노래가없으나 아름다운의미에는 반드시있다..

카페-아름다운의미의회원이 된것이 너무도 자랑스러워요........

 

6054

 

(가사) 

난 두려웠었죠
내가 또 그대를 아프게 할까봐 겁이 났던 거죠
상처뿐이 내 가슴이 또 그대를 다치게 할까봐
야윈 그대모습 내 맘이 아파요 힘들었었다고 나에게 말해요
이젠 내가 그대의 상처를 이 가슴에 안을께요

 

내 사랑이 모자라서 사랑이 또 겁이 나서 달아나려고 했죠
사랑이 커져갈수록 바보 같은 마음이라 다가 갈 수가 없었죠
그대 에게 난 항상 받기만 했죠
그 사랑 이제 모두 그대에게 다 줄께요


내 사랑이 모자라서 사랑이 또 겁이 나서 달아나려고 했죠
사랑이 커져갈수록 바보 같은 마음이라 다가 갈 수가 없었죠
그대 에게 난 항상 받기만 했죠
그 사랑 이제 모두 그대에게


다 줄꺼에요 항상 곁에 있을께요
그대가 항상 나를 위해 늘 그러했던 것처럼
바보 같은 마음이라 눈물을 또 보이지만 아픔이 녹아내린 눈물이죠
너무 행복한 걸요 참 행복한 눈물이죠

 

처음 오시는분이고 또 생면부지의 분이라  망설였지만...

사연이 애틋해서 무시하고 지나갈 수가 없었습니다.

 

김조무님.. 두분의 고운 사랑 영원하시길 기원드리며  신청곡 올려드립니다.

늘 행복하세요~~

(근데 이곡을.. 그리고 이 화면을 아내분과 함께 보실 수 있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