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감성 가요(남)

낯설은 아쉬움 - 진시몬

떠나는길(허호녕) 2010. 4. 23. 14:00

참..따뜻한 봄햇살 보기가 힘이드네요.

민들레 노란꽃이 유난히 따뜻하게 보이는 그런 햇살,

파릇한 새싹들이 청순하게 느껴지는 밝은 날씨,

하늘거리는 수양버들잎이 상큼하게 느껴지는 맑은 기운,

노란 병아리가 햇볕 쏟아지는 담부랑 밑에서 졸고 있는 그런 모습...

 

올봄에는 글렀나봅니다...^^*

 

잔인한달 사월이라지만 이제 일주일 남겨두고 또 주말이 다가오는군요.

오월이 오면 진정한 봄이 올까요....

 촬영지:다대포/떠나는길(허호녕)

6259

 
낯설은 아쉬움 - 진시몬

아픔맘 달래지 못해 긴 한숨만 허공에 묻고
그리워 헤매이던 어둔 밤거리가 낯설지 않아
이루지 못한 사랑에 안타까운 마음이지만
이제와 누구에게 나의 따스했던 마음 전할까

**혼자 있지만 둘이라고 생각해요
나는 아직도 그대를 사랑해요
그리울때면 이 거리를 걸었어요
그대 모습이 내 곁에 있는것 같아
아무리 생각해봐도 그때는 내가 너무 어렸어요
낯설은 아쉬움이 남아있어 이제는 알것 같아요

**반복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