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감성 가요(남)

모두가 사랑이예요 - 해바라기

떠나는길(허호녕) 2010. 4. 27. 12:11

 봄날이면 생각나는 노래중에 한곡입니다.

 사라진 봄이지만 그래도 봄은 봄이기에.....

촬영지:서운암/떠나는길(허호녕) 

6264

 


모두가 사랑이예요 - 해바라기

모두가 이별이예요 따뜻한 공간과도 이별
수많은 시간과도 이별이지요 이별이지요
콧날이 시큰해지고 눈이 아파 오네요
이것이 슬픔이란 걸 난 알아요
모두가 사랑이예요 사랑하는 사람도 많고요
사랑해 주는 사람도 많았어요 모두가 사랑이예요
마음이 넓어지고 예뻐질 것 같아요
이것이 행복이란 걸 난 알아요

콧날이 시큰해지고 눈이 아파 오네요
이것이 슬픔이란 걸 난 알아요
이것이 슬픔이란 걸 난 알아요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