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댄스·흥겨운

마음 약해서 - 들고양이들

떠나는길(허호녕) 2010. 6. 29. 09:57

 아침 출근길에 라디오에서 들었던 노래입니다.

어찌나 옛생각이 나던지....^^

들고양이들 음악테잎이 늘어질때까지 들었던 그런 시절이 있었답니다.

또 잊고 있을까봐 블로그에 올려둡니다~ㅎ

 

 마음 약해서 - 들고양이들

마음 약해서 잡지 못했네
돌아 서는 그 사람(짜라라랏짜짜)
혼자 남으니 쓸쓸하네요
내 마음 허전하네요(짜라라랏짜짜)
생각하면 그 얼마나 정다웠던가
나 혼자서 길을 가면 눈앞을 가려
뜨거운 눈물이 흘러 내리네
마음 약해서 마음 약해서
나는 너를 잡지 못했네

[간주중]

마음 약해서 너를 보냈네
매달리던 그 사람(짜라라랏짜짜)
나를 잊었나 벌써 잊었나
떠난 뒤 소식 없네요(짜라라랏짜짜)
생각하면 그 얼마나 행복했던가
나 혼자서 길을 가면 눈앞을 가려
뜨거운 눈물이 흘러 내리네
마음 약해서 마음 약해서
가는 너를 잡지 못했네
생각하면 그 얼마나 정다웠던가
나 혼자서 길을 가면 눈앞을 가려
뜨거운 눈물이 흘러 내리네
마음 약해서 마음 약해서
나는 너를 잡지 못했네

가사 출처 : Daum뮤직

 

 촬영지:송정해수욕장/떠나는길(허호녕)

6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