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댄스·흥겨운

그녀석들과 여행 - 여행스케치

떠나는길(허호녕) 2010. 7. 6. 15:36

 노래도 시끄러바 죽겠구만 후배넘이 자꾸 올려달라네요.

더 버티고 있다간 조상이 시끄러울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지지배..별나서리...ㅋ)

 

사진은 작년에 다대포에서 열린 국제 락페스티발 현장에서 담은것입니다.

사진 몇컷 담으려고 저 현장속으로 들어갔다가 밟혀죽는줄 알았습니다 ㅎ

놀려면 저 정도는 놀아야겠지요~ㅎㅎㅎ

 촬영지:다대포/09년국제락페스티발중에서/떠나는길(허호녕)

6322

 


그녀석들과 여행 - 여행스케치

여행을 떠나 기차를 타고 들판을 넘어 산속 계곡 따라
자연을 벗삼아 노래도 불러보고 동굴속에서 소리도 쳐보네
*잔뜩 짊어메고서 시외버스에 몸을 싣고서
동네어귀에도 내려볼까 그렇지만 바닷간 어떨까
우리가 떠나는 여행스케치 이제는 저물어 노을은 지지만
잊지는 못할꺼야 아름다운 세상 우리들의 여행스케치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