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댄스·흥겨운

해변으로 가요 - 키보이스(KEY BOYS)

떠나는길(허호녕) 2010. 8. 5. 11:35

해마다 여름이면 그리고 휴가철이면 많이 듣게 되는 노래죠.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하지만 요즘 별이 쏟아지는 해변을 본적이 언제인지 기억도 안납니다,

사방이 바다인 부산에 살면서도 말입니다~ㅎ

 

 촬영지:다대포해수욕장/떠나는길(허호녕)

6341

 


해변으로 가요 - 키보이스(KEY BOYS)

해변으로 가요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달콤한 사랑을
속삭여줘요
연~인들의 해변으로 가요
사~랑한다는 말은 안해도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거예요
불타는 그입술
처음으로 느꼈네
사랑의 발자욱
끝없이 남기며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달콤한 사랑을
속삭여줘요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거예요
불타는 그입술
처음으로 느꼈네
사랑의 발자욱
끝없이 남기며
연~인들의 해변으로 가요
사~랑한다는 말은 안해도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거예요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거예요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