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팝송·외국곡

Nella Fantasia - IL DIVO

떠나는길(허호녕) 2010. 9. 6. 23:15

 이노래는 어느분께서 제블에 올려달라고 선물하신곡입니다.

지금 희망이 많이 필요하신분이신가 봅니다.

부디 그분께서  이노래를 들으며 가사에 나오는 의미처럼 희망도 함께 부풀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촬영지:기장군 죽성마을 드림성당/떠나는길(허호녕)

6377

 
Nella Fantasia - IL DIVO

Nella fantasia io vedo un mondo giusto
Lo tutti vivono in pace e in on-esta.
Io sogno danime che sono sempre lobere,
Come le nuvole che volano,
Pien dumanita in fondo lanima.
내 환상안에서 나는 한 세계를 보았습니다.
그곳에는 모두 정직하고 평화롭게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내 꿈에서 나는 항상 자유롭게 살수 있습니다.
구름이 떠다니는것 처럼
영혼의 깊은곳에 있는 풍부한 부드러운 마음씨

Nella fantasia io vedo un mondo chiaro,
Li anche la notte e meno oscura.
Io sogno danime che sono sempre lobere,
Come le nuvole che volano.
나의 환상 안에서 나는 빛나는 세계를 보았습니다.
하나도 어둡지 않은 밤
나의 영혼의 꿈은 항상 자유롭습니다.
구름이 떠다니는것 같이

Nella fantasia esiste un vento caldo,
Che soffia sulle citta, come amico.
Io sogno danime che sono sempre libere,
Come le nuvole che volano,
Pien dumanita in fondo lanima.
나의 환상 안에서는 따뜻한 바람이 있었습니다.
도시안에서 숨을 쉬는것 같이, 좋은 친구와
나의 영혼의 꿈은 항상 자유롭습니다.
구름이 떠다니는것 같이
영혼의 깊은곳에 있는 풍부한 부드러운 마음씨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