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삶이란... ◈/그리고...→수다

전시회에서 칼라 사진을 보고 싶어하신분께...

떠나는길(허호녕) 2011. 1. 15. 15:57

롯데백화점(동래점) 열린 사진전에서 저의 흑백사진작품을 보시고

구매할 의사가 있으신분께서 칼라사진도 보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갑자기 보여드릴 방법이 없어서 사무실에서 급하게 올리고 나가야했답니다.

칼라사진 원본을 TEST란 제목으로 올렸었는데 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버렸네요 ㅎㅎ

어쩔수없이 글을 수정하고 남겨놓습니다~^^

이번 전시장에 흑백사진의 비율이 너무 없는것 같아서 제가 이작품을 흑백으로 전환했었답니다.

 

전시작품-힘찬희망

촬영지:울산 명선도 일출/떠나는길(허호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