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감성 가요(여)

헤어진 연인들을 위한 행동지침 - 뮤지컬 오디션 - O.S.T.

떠나는길(허호녕) 2011. 5. 9. 14:26

신청곡을 올려오다가 선물받은 노래를 올리고 있습니다. ㅎ

사진의 주인공 처음처럼님께서 선물해준 "헤어진 연인들을 위한 행동지침"입니다.

노래 제목이 참 재미있군요..^^

비오는 월요일이지만 내일은 또 빨간날이니 즐거운 한주되세요~

전 별로 안 즐거운 한주지만...ㅎ

모델:처음처럼(김민영)/떠나는길(허호녕)

6605

 
헤어진 연인들을 위한 행동지침 - 뮤지컬 오디션 - O.S.T.

새로운 사랑을 찾아요 그 사람과 함께 웃어요.
지나간 시간이 잊혀지도록…
밤새, 술을 마셔요 조금 독한 술이 좋아요.
그 사람 꿈을 꾸지 않도록…

되도록 혼자 있지 마세요… 울게 될테니까요.
두 눈을 감고 있지 마세요… 그 얼굴이 떠 올라요.

하지만 아무 소용 없어요, 이제는 나도 알게 된 거죠.
우리가 함께 맞던 그 비가, 오늘도 그 날처럼 내리는 걸요.


모든 게 끝이라 하지 마세요 죽을지도 몰라요.
그 사람 집 앞엔 가지 마세요
어쩌면… 소리 쳐 부를지도 몰라요.

하지만 이제 알게 된 거죠, 모든 것들이 소용 없다는 걸
우리가 함께 맞던 그 비가, 오늘도 그 날처럼 내리는 걸요.

시간을 모든 것을 가리죠 하지만 그대 내겐 조금 달라요.
만약 내가 그댈 잊게 된다면… 그 땐 세상에 내가 없을 거에요.


아, 아, 아… 아, 아아, 아…


시간은 모든 것을 덮겠죠 하지만 그대 내겐 조금 달라요.
만약 내가 그댈 잊게 된다면 그 땐 세상에 내가 없는 거에요

가사 출처 : Daum뮤직

'◈ 음 악 공 간 ◈ > 감성 가요(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녀의 기도 - 이선희  (0) 2011.06.07
잃어버린 약속 - 이선희  (0) 2011.05.23
둘이 걸었네-정종숙  (0) 2011.04.14
바람이 분다 - 이소라  (0) 2011.04.06
천상재회-최진희  (0) 2011.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