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댄스·흥겨운

토요일밤에 - 손담비

떠나는길(허호녕) 2011. 8. 4. 01:07

"사랑초"님께서 듣고 싶다고 하셨네요.

손담비의 "토요일밤에"입니다.

맘이 쓸쓸할땐 이런 노래도 좋네요...^^

모델:K.B.R/떠나는길(허호녕)

6705

토요일밤에 - 손담비 


토요일밤에 - 손담비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난 이제 어떻게 살아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한없이 슬퍼지는 오늘

토요일 밤에 / 바로 그 날에
토요일 밤에 / 떠나간 그대

이 슬픈 노래가 날 울려 (울려) 널 생각하면서 난 불러(불러)
웃다가 울다가 또 지쳐 술에 취해 비틀거리는 이 밤

떠나가는 그대를 기억해 난 이 무너지는 내 맘을 너는 혹시 알까
멀어지는 그대를 지우고파 난 애를 쓰고 애를 써도 그게 잘 안돼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난 이제 어떻게 살아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한없이 슬퍼지는 오늘

토요일 밤에 (토요일 밤에) 바로 그 날에 (흘려내버린 눈물)
토요일 밤에 (토요일 밤에) 떠나간 그대

사랑한단말은 필요없잖아 너에 곁에 내가 살아숨쉬는데
매정하게 나를 떠나간 너를 그리움에 지쳐 다시 목이 메어와

떠나가는 그대를 기억해 난 이 무너지는 내 맘을 너는 혹시 알까
멀어지는 그대를 지우고파 난 애를 쓰고 애를 써도 그게 잘 안돼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난 이제 어떻게 살아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한없이 슬퍼지는 오늘

토요일 밤에 / 바로 그 날에
토요일 밤에 / 떠나간 그대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난 이제 어떻게 살아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한없이 슬퍼지는 오늘

토요일 밤에 / 바로 그 날에
토요일 밤에 / 떠나간 그대

가사 출처 : Daum뮤직

'◈ 음 악 공 간 ◈ > 댄스·흥겨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일만 친구 - 최백호  (0) 2011.08.19
여름아! 부탁해 - 인디고  (0) 2011.08.07
미쳤어 Remix (Club Hiphop Ver.)-손담비  (0) 2011.07.31
골목길-이재민  (0) 2011.07.27
순이생각 - 백영규  (0) 2011.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