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팝송·외국곡

One In A Million-Bosson

떠나는길(허호녕) 2011. 8. 7. 14:40

얼마전에 후배가 듣고 싶다고 했었는데 깜빡하고 있었네요.

작년 10월에 본인이 직접 선물한곡인데 왜 안올려져 있는지...ㅡ.ㅡ

 

 촬영지:다대포/떠나는길(허호녕)

6711

One In A Million-Bosson

one in a million[가사/해석]


You're one in a million
Oh
Now
You're one in a million
Oh

Sometimes I can't hate you every day
Sometimes you can fall for everyone
you see
Only one can really make me stay
A sign from the sky
Said to me

*
You're one in a million
You're once in a lifetime
You made me discover
all the stars above us
You're one in a million
You're once in a lifetime
You made me discover
all the stars above us

I've been looking for that special one
And I've been searching for someone
to give my love
And when I thought that
all the hope was gone
You smile, there you were
and I was gone

I always will remember how I felt that day
A feeling indescribable to me
Yeah
I always knew there was an answer
for my prayer
And you,
you're the one for me

* 반복

* 반복

I was cool and everything was possible
You tried to catch me
but it wasn't possible
Nobody could hurt me
it was my game
Until I met you baby and went insane
And when you didn't want me,
I wanted you
Because the finer thing about it
was I like to go
I like it when it's difficult
I like it when it's hard
You know it's worth it
if ya find your heart

* 반복

* 반복


Oh
You're one in a million
  당신은 백만명 중 하나 있을까 한 사람이에요.
그래요.
지금,
당신은 그리 흔치 않은 사람이라구요.
그래요.
가끔은, 당신을 미워할 수가 없어요.
또 가끔 당신은
당신이 만나는 사람 모두에게 반해 버리기도 하죠.
단 한가지만이 날 그대로 머무르게 할 수 있어요.
하늘에서 온 손짓이
내게 말해주었죠.

*
당신은 백만명중의 한사람과도 같아요.
인생에서 단 한번 만날 수 있는 그런 사람이죠.
당신은 우리 머리위에서 빛나는
그 모든 별들을 발견하게 해주었어요.
당신은 백만명중 하나 있을까 한 사람이에요.
인생에서 단 한번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죠.
당신은 우리 머리위에서 빛나는
그 모든 별들을 발견하게 해주었어요.

난 특별한 사람을 찾아헤매고 있었죠.
나의 사랑을 줄만한,
그런 사람도 찾아헤매고 있었구요.
내 남은 희망이 모두 다 사라졌다고,
그렇게 생각했을때
미소짓는 당신, 당신이 거기 있었어요.
그리고 난 당신에게 반해 버린거죠.

난 항상 그날 내 느낌이 어땠는지 기억할꺼에요.
말로는 표현하기 힘든 그런 느낌이었죠.
그래요.
언젠간 내 기도에 대한 대답이 있을꺼란걸.
그럴꺼란걸 난 알고 있었어요.
그리고, 당신,
당신이야말로 날 위한 바로 그사람이죠.

* 반복

* 반복

난 멋진 사람였여요. 모든게 다 가능했죠.
날 붙잡으려 했었지만,
가능한 일이 아니었죠.
아무도 내 맘을 다치게 할순 없었어요.
당신을 만나 당신에게 내 맘을 빼앗기기 전까진,
이건, 나만의 게임이었거든요.
당신이 날 원하지 않을 때에면,
난 당신을 원하고 있었어요.
왜냐면 이런 일에 있어서 더 좋은건
내가 그냥 가 버리길 좋아한다는 것이기 때문이죠.
난 일들이 어려울 때가 좋아요.
힘들면 힘들수록 더 좋죠.
알잖아요.
당신의 맘을 알 게 되면 가치가 있으리란 것을요.

* 반복

* 반복

당신은 백만명중 한명
있을까 말까 한 사람이에요.
그래요. 그런 사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