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감성 가요(남)

저녁놀 - 전영록

떠나는길(허호녕) 2011. 11. 16. 01:56

지스타(국제게임전시회) 모델들 사진이 아니면 계속 노래만 올라가네요..

솔직히.. 10월말에 남이섬을 다녀온 후 이렇다 할 사진을 담지도 못했는데 벌서 11월도 중순이군요.

아직 연말도 아닌데 왜 이런지.....

 

이럴때는 블로그를 잠시 쉬어가도 될듯한데 거의 매일 손을 놓치 못하는것은 또 왜일까요...

하루라도 새글이 올라가지 않으면 잊지 않고 찾아주시는 블님들께 왠지 죄(?)짓는듯한 느낌이랄까....ㅋ

그렇다고 많은분들이  매일 찾아주시는것은 절대 아닌것 같은데...^^

 

엊그제 라디오에서 전영록의 애심을 오랫만에 듣고 반가운 맘에 제블에도 올릴려고 봤더니 애심은 예전에 이미 올려놓았네요.

이제 제블에 있는 노래를 저도 기억 못할 정도로 많아졌나 봅니다...ㅡ.ㅡ

그래도 포기할 순 없어서  전영록 노래중에 좋아했던 "저녁놀"을 올려봅니다.

촬영지:다대포/떠나는길(허호녕)

6813

 저녁놀 - 전영록


저녁놀 - 전영록

이 어둠이 오기전에 나를 데려가주오
장미빛 그을린 저곳으로 나를 데려가주오
깊은 밤이 오기전에 나를 머물게 해주오
그녀의 하얀볼이 빨갛게 보이니까요
이세상 모든행복이 나의 마음 속에서
언제까지나 언제 까지나 영원 하니까
깊은 밤이 오기전에 나를 머물게 해주오
그녀의 하얀볼이 빨갛게 보이니까요

이세상 모든 행복이 나의 마음 속에서
언제까지나 언제까지나 영원 하니까
깊은 밤이 오기전에 나를 머물게 해주오
그녀의 하얀볼이 빨갛게 보이니까요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