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감성 가요(남)

처음부터 지금까지-겨울연가 OST

떠나는길(허호녕) 2012. 1. 15. 01:01

이노래는 2009년도에 남이섬을 다녀온 후 남이섬 풍경사진의 배경으로 사용했던 곡입니다.

노래 게시판에 안올려져 있는 곡이라 올려봅니다.

부른 가수가 누구인지는 안나오네요...

저의 노래 배달은 휴일에도 계속됩니다...^^

 

6873

처음부터 지금까지 (겨울연가 OST)

 

내게 올 수 없을거라고 이젠 그럴 수 없다고
제발 그만하라고 나를 달래지
정말 잊어버리고 싶어 다신 볼 수 없다면
나를 잡고있는 너의 모든걸
내가 웃고 싶을 때마다 넌 나를 울어버리게 만드니까
어느것 하나도 나의 뜻대로 넌 할 수 없게 만드는 걸
니가 보고싶을 때마다 넌 이렇게 무너져버리고 마니까
아무리 잊으려고 애를 써도 잊을 수 없게 하니까

 

 

정말 잊어버리고 싶어 다신 볼 수 없다면
나를 잡고있는 너의 모든걸
내가 웃고 싶을 때마다 넌 나를 울어버리게 만드니까
어느것 하나도 나의 뜻대로 넌 할 수 없게 만드는 걸
니가 보고싶을 때마다 넌 이렇게 무너져버리고 마니까
아무리 잊으려고 애를 써도 잊을 수 없게 하니까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게 이토록 힘든일인지
난 정말 몰랐어

내가 웃고 싶을 때마다 넌 나를 울어버리게 만드니까
어느것 하나도 나의 뜻대로 넌 할 수 없게 만드는 걸
니가 보고싶을 때마다 넌 이렇게 무너져버리고 마니까
아무리 잊으려고 애를 써도 잊을 수 없게 하니까

겨울나무/촬영지:을숙도/떠나는길(허호녕)

 

                            

 

2:3비율의 세로사진은 잘 안올리는데 요즘의 와이드 모니터에서는 사진이 자꾸 짤려보여서 그 느낌이 반감 되네요.

그래서 작은 사이즈로 줄여서 올려봅니다. 사진이 한눈에 들어와야 느낌이 사는데....^^

'◈ 음 악 공 간 ◈ > 감성 가요(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닷가에서 (Live) - 큰별  (0) 2012.03.17
와인 - 김경호  (0) 2012.02.09
내가 - 김학래  (0) 2012.01.07
사랑 참 어렵다 - 이승철  (0) 2012.01.04
내사랑 내곁에 - 김현식  (0) 2011.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