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댄스·흥겨운

젊은 미소-건아들

떠나는길(허호녕) 2012. 6. 15. 14:07

얼마전 해운대 모래축제 행사장에서 본 대학생들쯤으로 보이는 밴드의 공연모습을 담았습니다.

드럼치는 당찬 꼬마아가씨가 참 멋져보였답니다.

베이스기타의 아가씨도 훌륭했구요.

앞에서 담아 보고 싶었지만 관중들이 많아서 들어갈 자리가 없어서 무대뒷쪽에서 담았습니다.

 

 

6972

 젊은 미소-건아들


젊은 미소 - 건아들

나의 꿈 나의 모든 것 어여쁜 꽃 한송이
모진 바람 불어와서 내꿈을 데려갔네

별들은 내 마음 알려나 외로운 내마음을
달님은 내 마음 알겠지 허전한 이 마음을

너와 나의 두 마음 영원한 약속인데
나만을 홀로두고서 저 멀리 떠나갔나
젊음아 퍼져라 내꿈 다시 피어나면
너와 나의 영원한 젊은 미소
밝은 내일 약속하리라

너와 나의 두 마음 영원한 약속인데
나만을 홀로두고서 저 멀리 떠나갔나
젊음아 퍼져라 내꿈 다시 피어나면
너와 나의 영원한 젊은 미소
밝은 내일 약속하리라

가사 출처 : Daum뮤직

 

모델:송지나/떠나는길(허호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