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공 간 ◈/감성 가요(여)

나쁜 사람(드라마 황진이)-YJ Family

떠나는길(허호녕) 2009. 11. 9. 14:20

나쁜 사람-YJ Family

 

(가사)

아프게도 새겨 뒀네요

나를 재우던 따스한 손길

얼마나 더 고난 할까요

다 잊은 척 잊고 산다는 게


기억이 참 밉죠

매일 괜찮다는 데도 비 오듯 흘러요

그대만 몰랐죠

이미 둘이 되어 살지 못하는 나

여때껏 그리워 그리워서

못 이긴 척 울고있는 나를 아실까

미칠 듯 보고파요 쉬어가듯 잠시 다녀간 그 사람...

 

아무것 없네요

겨우 뒤적이던 추억 하나도 태우니

시간만 덧없죠 왜 난 도무지 잊을 수 없는지


여태껏 그리워 그리워서

못 이긴 척 울고있는 나를 아실까

미칠 듯 보고파요 쉬어가듯 잠시 다녀간 그사람...

 

 

날 떠나 기억들 모두 제발요

한번만 다시 와요 애원하면 들은 척이나 할까요

알지만 어떡해요

나 같은 건 쉬웠던 나쁜 그 사람...

 

촬영지:청도프로방스/모델:최윤진/떠나는길(허호녕) 

6107

 

'She is..'님께서 듣고 싶어하신곡입니다.

외국에 계시는분들도 한국드라마를 다 보시는 모양입니다..^^

예전에 코믹월드 행사장에서 황진이 캐릭을 한 사진을 담은 기억이 있는데

아무리 뒤져도 사진이 없네요...(어디갔징..ㅡ.-)

[쉬]님 이곡 맞나요?

아니면 다시 또 찾아보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