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삶이란... ◈/그리고...→수다

짜증나는 블로그...

떠나는길(허호녕) 2010. 7. 27. 13:11

제 블로그만 그런가요?
몇일전부터 모든글을 승인해야만 등록이 되는군요.
분명히 이전에는 한번 승인하신분들은 다시 승인할 필요가 없었는데...


짜증나서 승인 후 등록 설정을 해제해버리고 싶지만
요즘따라 광고글 스팸등이 더 많아져서 그것도 안되겠고...

 

프로필에 달린 댓글에는 승인을 클릭하니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나오면서 에러가 나는데

대체 무슨 정보를 입력하라는건지...ㅡ.ㅡ

 

여러분들이 달아주신 댓글에 승인을 클릭하면
블로그 메인화면으로 돌아가버려서 다시 댓글 찾아 들어와야하고...

 

더위에 일에 그렇찮아도 짜증나는데 블로그까지 한몫을 하는군요..
몇일간 댓글에 답을 못해드려서 죄송합니다~
블로그도 폭염중일때는 잠시 쉬어가야하는가 봅니다.^^

 

혹시 이글을 다음 관계자분들이 보시면 제발 해결 좀 해주세요~~~~~~~~~

 

 

촬영지:다대포/떠나는길(허호녕)

흐르는곡은 여름이면 생각나는 노래중에서 한곡인 보니엠의 Rivers of Babylon입니다.
소리가 작으니 볼륨을 올려주세요~~~

 

6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