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에서... ◈/소중하며→명소

경주 반월성 유채꽃밭에 가보니...

떠나는길(허호녕) 2011. 4. 26. 01:51

지난 주말에 동호회에서 경주 출사를 다녀왔습니다.

그날 일정중의 한곳 반월성 유채꽃 축제가 열리는 유채밭의 모습입니다. 

지금부터 유채꽃 향기가 가득한 풍경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1.사람 참 많습니다.

 

 2.역시 남는건 사진밖에 없습니다~ㅎ

 

 3.노란 유채밭엔 역시 빨간옷이 확 튑니다.

 

 4.아아~ 진사님 삼각대를 그렇게 사용하시면 아니되옵니다.

 

5.그래도 다정한 부부조사님. 이번에는 바꿔서 찍어줍니다 ^^

 

 6.상근(?)이도 왔습니다.

 

 7.상근이가 지나갑니다. ㅋ

 

 8.삼삼오오 모두의 발걸음들이 즐겁습니다.

 

 9.엄마 아빠를 찍어줍니다.(이정도면 다 키웠습니다^^)

 

 10.역시 전 꽃보다 사람이 이뿝니다. 그냥 못지나치죠... 네 도촬합니다~ㅎ

 

 11.저랑 아주 먼거리인데 대머리 아저씨 부부가 마치 제게 포즈를 잡아주는듯 합니다.

 

 12.저처럼 동호회 회원분이 또 다른 회원분을 찍고 있습니다. 저는 그장면을 담고 있습니다 ㅎ

 

 13.아~따~ 꽃보다 더 곱습니다.

 

 14.자전거를 탄 연인들이 나타나줍니다.(참 사진찍기 좋아집니다..ㅋ)

 

15.주인은 사진찍어러 꽃밭으로 들어갔고 저는 세워진 자전거로도 그림을 만들어 냅니다.^^

 

 16.요런요런.. 딸이 둘이나 됩니다. 부~자 되시겠습니다~

 

17.역시 그래도 부러운건 연인들입니다~ㅎ

촬영지:경주 반월성 유채밭/떠나는길(허호녕)

6588

(인물이 비교적 선명하게 나온 사진들은 불펌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