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에서... ◈/아름답다→일몰

철새와 일몰

떠나는길(허호녕) 2012. 2. 3. 18:23

나 자신을 안다는 것은 무엇보다도
나의 설자리를 알고,
나의 나아갈 길을 알고,
나의 분수를 알며,
나의 실력을 알고
나의 형편과 처지를 알고
나의 책임, 본분을
제대로 아는 것입니다..

- 안병욱/명상록 중에서 -

 

지난주에 담은 사진들인데 놔뒀다간 또 묵힐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1

 

 2

 

 3

 

4

참.. 질서 없는넘들입니다. 이리 오는넘, 저리 가는넘, 저~~리 가는넘...ㅎ

촬영지:삼락공원/떠나는길(허호녕)

6887

El Condor Pasa (철새는 날아가고) - Simon & Garfunkel

 

이노래 너무 자주 사용해서 죄송합니데이~~